이탈리아의 옥수수 폴렌타

옥수수 폴렌타는 북이탈리아의 명물 요리인데, 그 기원은 고대 그리스나 로마의 보리죽까지 거술러 올라간다. 코르시카 섬에서는 밤가루, 이탈리아 북부 지방에서는 메밀가루로 만든 폴렌타 (그 야 말로 소바가키) 도 먹는다. 루마니아의 마말리 7 maliga,트란실바니아지방의 프릿카도 소바가키 모양의 요리다.

아 프리카에서도 옥수수를 드거운 물로 반죽한 우갈리 배 ali 를 주식으로 한다. 우갈리도그요리의 기본은 수수와 같은 잡곡 무인 카사닙 assava 를 이용 5 지역도 있지만사 있다.
그런데 우리가 잘 는 옥수수를 가리키는 영어 단어 콘 ° 은 원래 곡식 일반, 혹은그 당에서 재배하는 주요 곡식을 말한다. 즉, 영국에서 콘은 밀이고, 스코틀랜드에서는귀리 at 가 된다. 나아가 독일에서 콘 은 호밀이다.
1620 년 메이플라워 호를 타고 신대륙으로 건너온 영국 청교도들 중 한 명은 우리가온 콘은 트지 않았다. 인디 언 콘은 살됐지만 이라고 일기에 적고 있다.
지금까지 콘은 오로지 옥수수를 의미하는 먈로 알려졌지만, 영국에서는 지금도 옥수수를 메이 . Maize 라고 한다.

과거 영국의 식민지였던 아프리카의 여러 나라예서도 메이즈라고 하는 경우가 많다. 메이즈는 서 인도 제도의 원주민 말에서 유래한 스페인어 마이스 maiz 가 영어 것이다.
지금은 밀가루나 남미가 원산 케나에서는 맛좋은 옥수수로 만든 우갈리가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