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가 잘 아는 완두콩의 유래

우리가 잘 아는 완두콩 등이 있다. 에를 들면 투탕카멘 왕의 묘에 완두가
부장되어 있었다고 한다. 또 작은 블록렌즈 모양의 펜즈뭏 역시 이집트 분표에서 발견된 바 있으며, 또 구약성서에 등장하기도 한다.

인 꽤 족장이 된 야곱에게는 이형 에서가 있었다. 동생 야곱은-.략으로 형에게서 장자 상속권을 빼앗는데, 사냥에서 지쳐 돌 형 을 주는 대신 장자의 권리를 넘겨받는다는 약속을 받아냈다.
유럽에서는 중세 이후 렌즈콩을 가난한 사람들이나 먹는 음식으로 여쑨데.-프랑스 요리에는 렌즈콩 퓌레를 메서식. 이라는 세련된 이름을붙였다.
렌즈콩과 마 찬가지로 구약성서에 등장하는 누에콩은 더 오래전부터 재재미있는 건 고대 이집트나 그리스 사람들은 렌즈콩을 싫어했다는 사실이다., 철학자 피타고라년 wh a g ra S 는 채식주의자였는데도 누에콩을 매우 싫어해, 때도 바로 앞에 숨을 수 있는 누에콩발에 숨지 않아 붙잡혀 처형당했다고 뗘중세 유럽에서는 누에콩을 비교적 많이 먹었다. 지금은 이집트나 이탈리아.l ;대중적인 식재료다.
이처럼 콩류가 소박한 식품이긴 하지만서민의 식생활에 도음울추어 이처럼 콩류가 소박한 식품이긴 하지만서민의 식생활에 도음울추어 낭콩 역시 16 세기 유럽에 소개된 이후, 감자나 토마토와는 다리 큰 저항 졌다.

에를 들면, 프랑스의 랑또디크 Languedc 지방에는 카졌다.

콩을 넣고 끓이는 명물 요리인 카술레라는 것이 있는대.
어 만들었지만, 지금은 강남공으로 만든다.

예부터 중동에서 유럽에 걸친 지 역에 알려진 콩인 강남콩이 특이사항이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